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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8
상담 종결과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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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종결>



1 누가봐도 예의가 없는 경우       2 듣고 싶은 말만 들으려 하는 경우


3 무작정 성질내고 화내는 경우    4 반복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경우


5 상담사에 협박하는 경우         6 상대방에게 돌발 행동을 하는 경우


7 다른 상담을 통해 확신을 갖거나 강한 의존을 하거나 상담중 받은 경우 (미신 등)


 

1~7에 해당하는 내담자는 

 

상담사의 판단 하에 상담이 즉시 종결될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

 

 

초기에 재화 (대부분의 내용에 관한 컨설팅이 이뤄집니다 ) 

 

즉 컨설팅에 대한 비용 대가가 이미 이뤄진 것 때문에, 가입시 동의한 규정들로 인하여 ,지식정보 이기에, 

 

상담 실시 이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 유료상담 동의서에 근거하여 유지됩니다>

 

 

7
휴무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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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저희는 매주 일요일 - 월요일을 휴무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주 긴급하거나 

 

특별한 경우라면 연락을 받아드립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
상담의 종류와 진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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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리아티스(미라클러브라인)에서 제공하는 상담은 네가지 입니다.

 

 

 

 

 

1. <전화상담>


 

사연을 작성하고 그에 맞는 비용을 입금합니다.

 

사연자명과 동일하게 오픈채팅방에 입장합니다.

 

원하는 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채팅상담>

 

 

 

사연을 작성하고 그에 맞는 비용을 입금합니다.

 

사연자명과 동일하게 오픈채팅방에 입장합니다.

 

 

원하는 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3. <문서상담>

 

 내담자의 이메일로 문서를 작성하여 전달드립니다

 

 

 

 

 



4. <프리미엄>

 

알찬 교육을 위해 제한된 인원만 가능합니다.

 

관계 교육, 숙제, 질의응답, 실질적 재회상담, 토론을 진행합니다.

 

 

 

5
문서카운슬링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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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카운슬링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1 문서 카운슬링은 내담자의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

 

 

 

2 형식적이고 딱딱한 내용보다는 내담자가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직관적이며 명확한 화법으로 메일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분량은 내담자에 필요한 만큼 맞춤형으로 작성합니다.

 

 

 

3 주된 내용은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겠지만 

 내담자에 필요한 지식도 엮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리아티스(미라클러브라인) 유료상담 환불규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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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회.연애 카운슬링 유료신청 환불규정 -

 

 


이용자고객 (이하 "갑 "이라 한다) 와 리아티드(미라클러브라인), (이하 " 을 " 이라 한다) 는 아래와 같이 재회 /연애 카운슬링 계약을 쳬결한다

 

제 1조  (카운슬링의 처리)

 

"을" 은 "갑" 의 의뢰에 따라 "갑"의 재회와 연애에 관련된 다음 각호의 카운슬링을 성실하게 처리한다.​

1. "갑"이 당사자로 되는 이성간의 연애고민 및 각종 애로사항 등 일체의 연얘관계에 관련된 모든문제.

 

2. "갑"의 질의에 대한 답변 (카톡,문자등) , 재회 /연애의 문제점 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연애카운슬링.

 

3  기타 "갑"의 의뢰사항

 

 


제 2 조 (기준시간 및 계약기간등)

 

1. "을"의 카운슬링 진행은 갑으로로 부터 예약된 시간에 카톡이나 전화로 질의를 받고 늦어도 익일까지는 질의에 대한 답변을 해주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2. "을" 은 "갑"이 신청한 카운슬링 종류별로 제공시간을 달리 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갑"에게 공지한다.

 

3. "을" 은 카운슬링의 내용을 카톡이나 전화로 전달 할 수 있다.

 

4. "을" 은 "갑"과 카운슬링을 매개로 발생한 제3자간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다.

 

5. 재회/연애 카운슬링 진행중 담당카운슬러의 동의없이 개별적 행동으로 인한 문제나 분쟁 발생시 강제로 카운슬링을 종료 할 수 있다.

 

 


제 3 조 (이용요금 지급)

 

1. "갑" 은 본 계약의 카운슬링 비용을 본 계약 체결과 동시에 "을"에게 지급한다.

 

2. "갑" 은 계좌이체를 통한 현금결제나 신용카드를 통해 이용 요금을 납부 할 수 있다 . (단 신용카드결제는 도입 상의중에 있음)

 

 


제 4 조 (환불)

 

1. "갑" 은 카운슬링 유료신청후 본인의 개인사정을 인하여 카운슬링 진행전 부득이 하게 "을"에게 취소 통보를 하는경우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다.

 

2. "갑" 은 유료카운슬링 신청후 아래 게시판에 댓글이 달리는 시간 전 까지 100%환불을 받을 수 있다.

 

3. "갑" 은 유료카운슬링 신청후 아래 게시판에 댓글이 달리면 50% 환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이 달리게 되면 일정시간 카운슬링 진행준비 . 사연글 분석등 이 소요 되기에 그렇습니다.)

 

4. "갑" 은 유료카운슬링 신청후 카운슬링이 1회(카톡.전화)라도 카운슬링이 시작되면 환불을 요청 할 수 없다.

 

5. "갑" 은 유료카운슬링 신청후에 진행중 단순변심이나 심경변화로 인한 환불 요청 시 환불을 받을 수 없다.

 

 

제 5 조 (환불에 관한 설명)

 

1. "갑" 의 카운슬링 유료신청시 의뢰한 사연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 소요와 전략구성 시간 소요로 인한 비용발생.

 

2. "갑" 의 카운슬링 유료신청은 다른 컨설팅이나 자문과 달리 일회성을 가짐과 동시에 앞으로의 계획등 전반적 전략을 제공하기 때문임. 
 

3
IT데일리 생활정보 소개((미라클러브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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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라클러브라인 이 언론에 생활정보로 소개 되었습니다.


 

     기사원문보기 ​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65374

2
카운슬링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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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슬링의 방법

 

1. 지시적 상담

 

2. 비지시적 상담
 

3. 절충적 상당

 

 

카운슬링의 의미

 


counseling 이란 말은 원래 라틴어의 counsulere에서 유래한다고 합니다. 이 말은 고려한다, 반성한다, 숙고한다, 조언을 청한다, 상담을 한다는 뜻입니다.


이것의 일반적 정의는 카운슬링 곧 상담이란 적응상의 문제에 직면하여 조력을 필요로 하는 개인과 심리학적 훈련이나 지식과 풍부한 경험으로


타인을 조력할 수 있는 자질을 가진 전문가와 face-to-face의 관계에서 행해지는 적절한 원조의 과정입니다.

 

 

 

카운슬링의 일반적 이론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카운슬링이란 전문적이며 임상적인 봉사이다.

 

② 카운슬링은 1:1의 과정이다.

 

③ 카운슬링은 내담자의 문제와 필요를 중심으로 해서 진행되는 봉사이다.

 

④ 카운슬러는 내담자가  내린 결정으로 종결지어야 한다.

 

⑤ 카운슬링은 카운슬러의 정확한 예측에 기초를 두고 있다.

 

 

 

카운슬링의 기본원리

 


① 개별화의 원리

 인간은 개인차가 있으므로, 상담은 내담자의 독특성을 이해하고 보다 나은 적 응을 위해 조력해야 한다.

 

② 의도적 감정표현의 원리

 자유롭게 의도적인 표현을 보장받도록 온화한 분위기를 조성해 주어야 한다.

 

③ 통제된 정서관여의 원리

 상담자는 내담자의 통제된 감정을 이해하고 이를 표현하도록 유도하며 내담자 의 정서적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적절한 대응책을

 마련할 태세를 갖추고 적극적인 관여가 필요하다.

 

④ 수용의 원리

 내담자의 장·단점이나, 긍정적·부정적 성격과 감정을 그대로 수용해야 한다.

 

⑤ 비심판적 태도의 원리

 상담자는 내담자의 문제행동에 가치판단을 해서는 안 될 것이며, 객관적으로 내담자를 이해해야 한다.

 

⑥ 자기결정의 원리

 상담은 내담자 스스로가 자신의 문제에 대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는 신념에 서 시작되어야 한다.

 

⑦ 비밀보장의 원리

 상담과정에서 중요한 것은 상담자가 내담자의 문제에 대한 비밀을 보장해야 할 윤리적 의무가 있다는 점이다. 

1
FAQ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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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담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상담시간 ]    오후 1시~6시 가능  

                           10시~11시가능 

                            (이 외의 시간은 변동사항이 많아 상황을 봐야 합니다)

                        ​(오전은 변동사항이 많아 지금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상담신청시간 ]365일 24시간 가능

 

 

2. 상담을 받기전 주의해야 할 행동

 

 

상담을 받기전 섣불리 상대방에게 무엇인가를 하는것은 재회에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수시로전화하기,매달리기,선물보내기,집,직장 찾아가기,카톡으로 장문문자 보내기,등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답답한 마음이겠지만 카운슬러의 이야기를 듣고 행동을 해도 늦지않으니 즉각 행동을 멈추시기 바라며

 

혹여 이런 행동을 하였더라도 상담신청을 하였으면 상담기일까지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3. 상담 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가급적 접수 순으로 빠르게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부득이하게 조금 늦어지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바로 이유를 오픈채팅방에서 알려드립니다

 

오픈채팅방을 운영하는 만큼 편안하게 자주 소통이 될 것이며 소통의 답답함을 줄이고 있습니다

 

 

 

4. 상담스토리 기록은 비밀 유지가 되나요?

 

미라클러브라인의 상담기록 및 개인정보는 철저하게 보안 유지 되며 외부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상담이후의 상담기록 또한 담당 카운슬러 이외에는 열람이 불가하게 관리 되고 있습니다.

   

상담 신청 이후 불가피하게 상담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즉각 스토리 또는 개인정보를 삭제 하고 있습니다.

 

 

 

5. 스토리 작성시 기본정보등 인적사항은 꼭 적어야 하나요?

 

미라클러브라인의 카운슬러와 내담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이 1차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내담자의 기본정보와 스토리 입니다.

 

카운슬러와 내담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은 카운슬링의 기본이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에 내담자의 기본 정보와 상대방의 기본 정보는 필수적으로 기재해 주셔야 원활한 카운슬링이 이루어집니다.

 

 

 

6. 상담을 추가로 받고 싶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에 들어와 있던 오픈채팅 방에서 연결하여 말씀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인 내용만 스토리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7. 상대방의 카톡변화에 대한 궁금증

 

 

이별후 후유증은 내담자 본인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상대방에게도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상대방도 자신의 심경을 카톡으로 충분히 표현 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상대의 카톡변화에 크게 의미부여를 하며 내담자가 반응을 한다고 해서 관계가 복구되는 것은 아닙니다.

  

상담 신청을 한 내담자는 추후 상대의 카톡상태 변화 정도만 감지해서 상담시 카운슬러에게 말해주시면

  

충분히 참고 검토하여 상담시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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